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는법

2023. 8. 29. 02:09#바이낸스 가입 및 입출금방법


↓↓↓↓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VPQREYB7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위 링크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하고 별도의 레퍼럴코드 입력없이 수수료 할인 20% 및 다양한 증정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화면은 아래와 같이 나오며 kyc인증, 입금, 거래방법까지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으로는 인터넷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이메일과 휴대전화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먼저 하는데요

비밀번호까지 모두 입력하면 간단한 본인 인증 및 퍼즐 테스트를 완료하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끝나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바이낸스 모바일 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스토어에 '바이낸스' 또는 'Bynance' 입력을 통해서도 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로그인 —


어플다운 완료 후 앱을 실행시키면 메인 화면 왼쪽 상단에 보면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회원가입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 바이낸스 kyc인증 및 보안설정 —


kyc인증 및 보안설정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시 안전하고 빠른 전송 속도 환경을 만들어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거쳐야 하는 단계입니다.

가장 먼저 kyc인증을 하기 위해서 프로필 아이콘에 있는 'unverified' 항목을 클릭하여 국가설정 및 본인 인증을 하는데요

국가는 대한민국으로 설정한 후 신분증 또는 여권, 운전면허증을 통해서 인증을 하면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서 실물 인증과 비교하면 kyc인증이 완료됩니다.


다음으로 보안설정을 하는 단계로 프로필 메뉴얼에 있는 'security'를 클릭하여 email, mobile, Google 2FA인증을 해야하는데요
Google 2FA는 '구글 OTP'를 설치하면 간편하게 인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바이낸스 입금방법 —

바이낸스는 업비트를 통해서 코인을 입출금한 다음 달러와 같은 USDT로 교환한 후 선물계정으로 이동해야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가장 먼저 계좌와 비슷한 코인주소를 확인하기 위해서 바이낸스 앱 메인 화면 하단에 있는 'Walletes'를 클릭하여 'Desposit'를 선택합니다.

코인을 선택하면 주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옆에 있는 복사 아이콘을 통해 주소를 복사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코인은 xrp(리플), trx(트론)으로 저렴한 수수료와 전송 속도가 빨라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코인주소를 복사하면 업비트를 실행하여 하단에 있는 '입출금'메뉴를 선택하여 '출금하기'에서 복사한 주소를 입력하여 코인을 출금합니다.


출금완료 후 바이낸스 앱을  실행하여 'servies' 메뉴에서 convert를 통해 달러와 같은 usdt로 교환할 수 있는데요

교환된 usdt는 transfer에서 현물계정에 있는 자산을 선물계정으로 이동합니다.

—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


선물계정으로 이동이 완료되면 바이낸스를 통해서 선물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futures' 메뉴를 통해서 본인에 맞는 차트 및 트레이딩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레버리지, 거래량 설정, 포지션 오픈, 예약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수적으로 알아야하는 대표적인 인터페이스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1.교차/격리

교차의 경우 모든 자산을 증거금으로 활용하는 방법인 반면에 격리는 자산 중 일부 금액만을 증거금으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2.레버리지

바이낸스 레버리지는 최대 125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단기간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입니다.

3.시장가/지정가

시장가는 주문, 수량을 설정하여 현재 거래되고 있는 금액에 거래를 체결하는 것이며 지정가의 경우 주문, 수량, 금액까지 설정한 다음 원하는 금액대에 도달할 경우 거래를 체결하는 방법입니다.

4.수익/손실

수익(TP)의 경우 수익하는 구간에 예약하는 시스템이며 손실(SL)은 손실에 대해 예약하는 시스템입니다.


5.롱/숏트

롱(Long)은 가격이 상승하는 구간에 투자를 하는 것이며 숏트(Short)는 가격이 하락하는 구간에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7.펀딩비

펀딩비는 포지션을 오픈할 때 롱과 숏트에 치우지지 않고 시간 간격에 따라 일정 펀딩비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자 이렇게 가입부터 매매 방법까지 알려드렸습니다 !
하단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신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으니 꼭 댓글 남겨주세요 !🥰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VPQREYB7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바이낸스 가입하고 수수료 할인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