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 주식 차트보는 기본법 !

2023. 8. 29. 08:44#주식관련 주제


안녕하세요 리뷰왕감자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비트코인 , 주식 차트보는 간단한 방법 ! 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차트보는법만 잘 숙지해도
확률은 확연히 차이가 나실거고 그만큼 수익이 발생합니다.

밑에 주소로 바이넨스 가입시 수수료 할인 있습니다 !

https://accounts.binance.com/register?ref=VPQREYB7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 비트코인 , 주식 차트 보는 기본법 -


1번패턴은더블탑이다.쌍봉이라고불리우는패턴이고,첫번 째전고점구간에서두번째상승구간이저항을받아넘지못하
고하락하는패턴이다.가장많이나온다. 스탑이라고나온구간은매도타이밍이다.

2번패턴은해드앤숄더다. 쌍봉패턴에서큰상승을이루는훼이크를주다가하락한후, 같은넥라인구간에서조금반등하여첫번째상승구간(저항) 구간까지올라가는패턴이다.
스탑이라고나온구간은매도타이밍이다.

3번패턴은라이징웻지이다. 우상향하는수렴의형태로펌핑이후첫번째하락구간의저점을계속이어서 저점이상승한다면상단수렴의패턴으로이어질가능성이높다.계속올라간다?하는훼이크에속지않아야한다. 저패턴은속임수일확률이높다.한차례저항구간을맞고하락한다면 지하까지떨어질확률이높다.

4번패턴은폴링웻지다. 떨어지는꼭지점이라는뜻으로계속신저점이갱신된다?무섭다...이런구간에서진입을하는것이다.한차례폭락이후소소한펌핑은주지만계속고점은내려가는구간으로 야수의패턴이라고칭한다.하지만이패턴은윗구간이엄청나게열려있다.점점변동폭이줄어들기시작할때쯤부터분할진입추천한다.


5번패턴은불리쉬랙글이다.
희망찬직사각형이라는뜻이다.수렴이나오지않는형태로계속횡보하는구간이라고보면된다.조건은처음펌핑이후,2차펌핑까지의시간이오래걸린다. 삼각수렴의형태로좁혀지지도않는다.거래량도줄어들지않는다.계속큰폭으로위아래횡보만반복한다. 이런형태가보이면진입추천한다.

6번패턴은모두조심하기도하고,기대하기도해야하는패턴
모음이다. 쌍방오픈구간으로어디로든튈수있다. 어센딩트라이앵글과 3번패턴인라이징웻지의차이점은 어센딩트라이앵글은고점상승이나오지않는다.고점은일정 하게유지된상태로 저점만높혀가며 삼각수렴의형태가나오고,라이징웻지는 고점저점 모두상승하는형태가나온다. 그옆에디센딩트라이앵글과 4번패턴인폴링웻지의차이점 디센딩트라이앵글은 신저점갱신구간없이아랫바닥을지지해 주며유지해준다. 그상태로 고점만하락하여 삼각수렴형태가나오고폴링웻지는고점저점모두하락하는형태로나온다. 기본적인패턴이다.이것만알아도 70%이상의패턴은 완성된것이다.

- 이정도만 알아도 충분히 꾸준히 수익낼수 있습니다 -

그럼 모두들 오늘도 행매되세여 ! 🥰